정식으로 승인되지 않는 업체들은 그냥 단순하게 사업성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업체를 차린 후에 마케팅으로 통하여 자신들의 업체를 홍보하여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.



특히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서민대출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.

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

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구입한 상품권을 다시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잘 이용하면 큰 수수료 없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.

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.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,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,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.

정식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은 낮은 수수료가 혹해서 한번은 쯤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용후에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습니다.

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,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.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,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.

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.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,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.

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신용카드 현금화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.

금융 사의 부담되는 수수료와 신용등급 걱정 없이 마음 껏 한도 안에서 원하시는 만큼 빠르게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. 급하게 현금은 필요하지만 소액결제, 콘텐츠 이용료로는 금액이 부족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알 맞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 저희 듀이티켓 업체에서는 신용등급, 신용점수, 높은 이자를 상관하지 않아도 되고 불법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님의 계좌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신용카드 현금화는 진짜 여기가 진국인것같습니다 제가한번…(이영길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지금 상황에서 현금은 필요한데 다른사람들에게 빌리기는 조금 애매한 금액이고 소액결제나 이러한 서비스들을 한도를 다 사용한 경우라면 수수료가 저렴한 신용카드현금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.

신용카드로 현금만들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미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많이 이용해 봤을겁니다. 이 상품은 금리도 높고 신용점수 하락도 심해서 새로운 방법을 찾을려고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알아보는겁니다.

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.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/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